본문 바로가기

메인/애플

어셔, 2024년 제58회 애플뮤직 슈퍼볼 하프타임 쇼 공식 트레일러 공개 - 음악앱 추천

반응형

음악스트리밍 서비스를 하는 애플뮤직이 가수 어셔(USHER)와 함께 2024년 제58회 애플 뮤직 슈퍼볼 하프타임 쇼의 공식 티저 트레일러를 공개했습니다. 어셔의 30여년 커리어를 담은 영상으로 구성되었는데요. 공식 티저 트레일러 영상에는 수많은 팬들이 등장하고 BTS 정국, 르브론 제임스(Lebron James), J발빈(J Balvin)이 나오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어셔의 히트곡과 함께 만들어진 영상이니 감상해 보세요. 익숙한 음악을 만날 수 있습니다. 

 

제58회 애플뮤직 슈퍼볼 하프타임 쇼

애플뮤직 슈퍼볼 하프타임 쇼

 

제58회 애플뮤직 슈퍼볼 하프타임 쇼는 한국에서도 유명한 가수 어셔(USHER)가 함께 합니다. 2023년 제57회 애플뮤직 슈퍼볼 하프타임 쇼는 가수 리아나가 함께해 많은 화제를 모았는데요.  올해는 그 무대를 어셔(USHER)가 멋지게 장식해 줄것입니다. 

참고로 애플뮤직은 NFL(미국 내셔널 풋볼 리그), Roc Nation과 다년간 파트너십을 통해 매년 최고의 시청률을 자랑하는 음악 퍼포먼스인 슈퍼볼 하프타임 쇼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역시 애플답게 스케일이 남다르죠. 음악앱 추천 합니다. 

애플뮤직 슈퍼볼 하프타임을 위한 어셔의 여정

 

자세한 내용은 어셔의 하프타임을 향한 여정으로 애플뮤직에 나와 있으니 확인해 보세요. 

 

 

어셔의 9번째 스튜디오 앨범 공개 예고

제58회 애플뮤직 슈퍼볼 하프타임 쇼를 앞두고 팬들은 2월 11일 애플뮤직을 통해 발매되는 여서의 9번째 스튜디오 앨범 'COMING HOME'을 보관함에 미리 추가해 둘 수 있습니다. 그리고 어셔의 인기곡 카탈로그로 구성된 30년 간의 어셔 히트곡도 플레이리스트로 준비되어 있어 감상이 가능합니다. 

 

노래방 기능인 애플 뮤직 씽(Apple Music Sing)을 이용하면 어셔의 곡들을 실시간 자막과 함께 부르며 리드, 듀엘, 백업 부르기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2024년 제58회 애플뮤직 슈퍼볼 하프타임 쇼는 2월 11일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거스의 얼리전트 스타디움에서 열립니다. 최고의 음악앱 추천 서비스입니다.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IT리더 함께 보면 좋은 영상 [리더유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 리더유 유튜브 구독하시면 쉽게 IT를 배울 수 있습니다. 알림 체크도 해두시면 좋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