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2

(23)
이게 아이폰 사진이라고요? 아이폰으로 찍은 최고의 사진 선정 - Shot on iPhone 챌린지 수상작 애플이 Shot on iPhone 챌린지 수상작을 발표했습니다. 아이폰으로 찍은 최고의 사진 10점이 선정되었는데요. 역시 누가 찍냐에 따라 아이폰 카메라는 놀라운 결과물을 만들어 낼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고 이렇게도 사진을 찍을 수 있구나를 배울 수 있는 좋은 자료입니다. Shot on iPhone 챌린지를 통해 선정된 10점은 일부 도시의 옥외광고, Apple 리테일 및 온라인 스토어에 등장할 예정입니다. 선정된 작가들은 사진 사용에 대한 라이선스료를 지불 받게 되는데요. 어떤 사진들이 선정되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Shot on iPhone 챌린지 수상작 보기 Shot on iPhone 챌린지 수상작은 싱가포르, 독일, 벨라루스, 이스라엘, 미국 등에서 촬영된 사진입니다. 아쉽게도 한국 ..
MWC2019 폴더블 스마트폰 화웨이 메이트X 공개 MWC2019 현장의 최대 볼거리는 폴더블 스마트폰 경쟁이었습니다. 삼성 갤럭시 폴드와 화웨이 메이트X 공개로 뜨거운 대결을 만날 수 있었는데요. 부스 위치도 서로를 마주 보고 있어 비교하면서 리얼한 평가들이 내려졌습니다. 갤럭시폴드와 반대되는 컨셉의 화웨이 메이트X는 어떤 평가를 받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화웨이 메이트X로 뜨거운 화웨이 부스 화웨이는 MWC2019 현장에서 폴더블 스마트폰 메이트X 공개를 하면서 가장 핫한 부스 중 한 곳이 되었습니다. 삼성 갤럭시폴드와 비교가 되는 제품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는데요. 현장의 평가는 다소 아쉽다는 평가가 많습니다. 수줍은 화웨이 메이트X 화웨이 부스에서 가장 관심을 받은 제품은 화웨이 메이트X 입니다. 유리관 속에 넣어두어 어떤 제품인지 볼 수 있게..
유플러스 모바일TV 무료 영화 꼭 챙겨 보세요! 매력적인 변화 U+모바일TV 유플러스 모바일TV가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매력적인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기존에는 비디오포털이라는 이름으로 서비스가 되었는데요. 이제 유플러스 모바일TV로 서비스명이 변경되었고 더욱 모바일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TV는 어떤 매력을 가졌는지 지금부터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모바일TV 영상으로 보기! 유플러스 모바일TV (U+ 모바일TV) 달라졌어요~ 유플러스 모바일TV (U+ 모바일TV)는 업데이트와 함께 아이콘도 유플러스의 느낌을 담은 디자인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유플러스 사용자들에게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변화가 아닐까 하네요. 유플러스 모바일TV (U+ 모바일TV) 홈화면 입니다. 맨 위에 메뉴는 최근 본 방송/ 영화를 이어볼 수 있게 배치되어 있습니다. ..
MWC2019 LG V50 ThinQ 듀얼스크린, LG G8 ThinQ 에어모션, 핸드 아이디 직접 보니.. - LG 5G 스마트폰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LG전자가 MWC2019 개막 하루전 LG 프리미어 행사를 통해 전략폰 LG V50 ThinQ와 LG G8 ThinQ를 선보였습니다. LG V50 ThinQ는 LG전자의 첫 5G 스마트폰이라는 타이틀과 함께 듀얼스크린 액세서리를 통해 새로운 활용을 제시했고 LG G8 ThinQ는 정맥 인식이라는 새로운 보안과 에어 모션이라는 특별한 기능으로 눈길을 사로 잡았습니다. LG V50 ThinQ, LG G8 ThinQ 영상으로 보기 MWC2019 LG 프리미어 행사 MWC2019 LG 프리미어 행사는 스페인 바르셀로나 CCIB에서 성대하게 열렸습니다. LG전자의 새로운 도전을 보기 위해 수많은 외신들이 LG 프리미어 행사장을 찾았습니다 행사장을 가득 메운 취재진들! LG 스마트폰 기대감이 ..
이랜드 더카페 퐁당퐁당 딸기 스페셜 음료 3종 먹어봤어요 - 2001 아울렛 중계점 더카페 2001 아울렛 중계점 1층에 있는 더카페에 신메뉴가 나왔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딸기철을 맞아 퐁당퐁당 딸기 음료 스페셜 3종이 나왔는데요. 딸기 음료 좋아하는 분들은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2001 아울렛 중계점 더카페 이랜드 더카페는 2001 아울렛 중계점 1층에 있습니다. 외부에서도 들어갈 수 있고 안에서도 들어갈 수 있습니다. 2001 아울렛 중계점 더카페 공간 모습입니다. 최근 리뉴얼을 한 곳으로 화사하고 깔끔한 공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쇼핑하다가 들리기 좋아요 이랜드 더카페는 디저트 종류도 다양합니다. 골라 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음료 종류도 만들어주는 것부터 다양한 쥬스까지 선택이 가능합니다 2001 아울렛 중계점 더카페는 리뉴얼 오픈을 하면서 더블샷 아메리카노 라지사이즈를 2,500원에..
현장에서 본 2019 삼성 갤럭시 언팩 행사 후기! 반전드라마 쓴 갤럭시 폴드, 갤럭시 S10, 갤럭시 버즈, 갤럭시워치 액티브 2019 삼성 갤럭시 언팩 행사에 왔습니다. 미국 샌프란시스코 빌 그레이엄 시빅 오디토리움에서 진행되었는데요. 사전에 갤럭시S10 정보가 다 유출되면서 다소 김빠진 행사가 되지 않을까 우려의 시선이 많았는데 갤럭시 폴드 하나로 반전 드라마를 만들어냈습니다. 지금부터 2019 삼성 갤럭시 언팩 현장을 생생하게 보여드릴테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삼성 갤럭시 언팩 영상으로 보기! 2019 삼성 갤럭시 언팩 현장에 가다! 2019 삼성 갤럭시 언팩 장소인 미국 샌프란시스코 ' 빌 그레이엄 시빅 오디토리움' 입니다. 갤럭시S10으로 새로운 역사를 쓰는 현장이고 삼성의 혁신 제품인 갤럭시 폴드가 공개된 의미있는 장소로 기억될 것 같습니다. 갤럭시 언팩 행사는 QR코드로 된 초대장이 있어야 들어갈 수 있기 때문에..
LG V40 초기 설정, 부모님께 맞춰 키보드, 홈화면, 뉴세컨드스크린 설정까지 한 번에 따라하기 스마트폰 설정 요즘 못하는 분들 없는거 같지만 부모님 세대로 올라가면 이야기가 달라집니다. 부모님 세대들은 컴퓨터와 친하지 않았던 시대이기 때문에 모든것이 새로울 수 있습니다. 그래서 자녀가 함께 해주면 좋은데요. 함께 할 수 없는 상황이라면 지금부터 제가 알려 드리는 설정 방법을 잘 따라해 보시기 바랍니다. LG V40의 경우 스마트폰 세팅에 들어가면 맞춤 설정을 할 수 있도록 나옵니다. 맞춤설정은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로 처음부터 세팅을 할 수 있게 해주는 것입니다. LG V40 맞춤설정의 경우 크게 3가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뉴세컨드스크린, 키보드, 홈화면 입니다. 이미지로 나와 있기 때문에 보면서 원하는 설정을 하면 좋습니다. LG V40 뉴세컨드스크린 설정하기! LG V40, LG G7, LG..
겨울여행 안전운전! 블랙아이스, 눈길운전, 겨울철 타이어 공기압, 겨울철 자동차 배터리 관리 겨울여행을 떠날때 안전운전과 자동차 관리는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자동차 상태와 날씨에 따라 다양한 변수가 있기 때문인데요. 오늘은 겨울여행시 알아두면 좋은 안전운전 방법과 자동차 관리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할테니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블랙아이스를 조심하라! 블랙아이스를 조심하라는 이야기는 겨울이 되면 항상 나오는 이야기 입니다. 그런데도 매년 블랙아이스로 인한 교통사고는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보이지 않기 때문입니다. 블랙아이스는 검은색 도로 위가 언 현상을 의미합니다. 보기엔 그냥 일반 도로 같지만 얼음막이 있어 빙판과 같습니다. 즉, 아무렇지 않게 블랙아이스 위를 달리다 브레이크를 밟으면 큰 사고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그래서 겨울철에는 이른 아침 과속을 하면 안됩니다. 블랙아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