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9

(18)
수입차 유지비 걱정? 벤츠 E클래스 엔진오일 교체 완료! 지크 월드시리즈 발상이 좋네요 수입차를 타면 아무래도 걱정하는 부분이 보증기간이 끝났을때의 유지비입니다. 유지비가 엄청 많이 든다고 알려져 있어 괜히 겁부터 나는데요. 제가 실제로 경험한 바로는 전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물론 사고가 나면 비용 부담이 크지만 단순히 소모품 갈고, 유지하는데는 큰 부담이 안드니 잘 참고해 두시기 바랍니다. 벤츠 E클래스 엔진오일 교체 영상으로 보기! 수입차 유지비 저렴해 지고 있다! 수입차 유지비는 뭐가 들어갈까요? 보험비, 유류비, 엔진오일, 브레이크패드, 타이어 등 여러 소모품이 있습니다. 여기서 수입차라고 가장 큰 비용 부담을 주는건 보험비 정도가 될 것 같습니다. 다른건 가격이 그리 비싸지 않습니다. 수입차가 많아지면서 꼭 공식센터에 가지 않아도 경정비를 볼 수 있는 곳들이 많고 기본적인 ..
보고 결정하세요! 아이폰11 VS 아이폰XR 비교해 볼까요? 아이폰11을 기다릴까? 아이폰XR을 살까 고민 많이 하고 계시죠? 아이폰11과 아이폰XR은 많이 달라진게 없어보이지만 많은 변화가 있습니다. 어떤 차이가 있는지 참고해서 좋은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아이폰11 VS 아이폰XR 디자인 차이! 아이폰11 VS 아이폰XR 디자인 차이를 가장 크게 느낄 수 있는 부분은 후면 디자인 입니다. 아이폰11은 듀얼카메라이고 아이폰XR은 싱글카메라입니다. 그리고 애플 로고가 아이폰11은 중간으로 내려갔고 iphone 이니셜이 사라졌습니다. 그리고 눈에 보이지 않지만 강화유리의 내구성이 달라졌습니다. 아이폰11이 한층 강화된 유리로 파손의 위험을 줄여주고 있습니다. 아이폰11 VS 아이폰XR 카메라 영역의 차이 입니다. 아이폰11은 야간 모드를 지원하는 듀얼 1200만 화소..
기술 경쟁! LG 올레드(OLED) TV, QLED TV 비교, 8K TV 제대로 이해하기 글로벌 TV 경쟁에서 다양한 혁신을 보여준 LG전자가 디스플레이 기술설명회를 열었습니다. LG전자는 TV를 말아서 넣는 롤러블 TV, 세계 최초 8K 올레드 TV, 벽에 액자처럼 붙이는 시그니처 올레드 TV 등 누가 봐도 깜짝 놀랄 기술로 세계 TV 시장을 리드하고 있는데요. 하지만 경쟁사의 QLED TV와 헷갈리는 소비자들이 많아 최근 대대적으로 기술 알리기에 들어갔고 이번에 기술설명회를 통해 LG 올레드(OLED) TV, QLED TV, 8K TV 등 다양한 기술을 확인해 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꿈의 디스플레이 올레드 TV와 QLED TV 비교 2019년 디스플레이 기술의 최대 관전포인트는 화면을 휘는 기술입니다. LG전자는 CES2019에서 TV를 말아 넣는 롤러블 TV를 선보여 많은 화제가 되었..
애플워치 워치OS6 달라진점! 9가지 기능 꼭 활용하세요! 애플워치는 매년 새로운 OS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매력적인 스마트워치로 성장해 가고 있습니다. 애플워치 워치OS6 달라진점은 무엇이 있는지? 매력적인 9가지 기능을 확인해 보시고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애플워치 워치OS6 영상으로 보기! 1. 애플워치 워치OS6 워치페이스 6가지 추가 애플워치는 지속적으로 워치페이스를 추가하며 애플워치의 다양한 변신을 이끌고 있습니다. 유료 구매가 아닌 새로운 워치페이스를 무료로 공급하며 패셔너블한 가치, 기능적인 가치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이번 워치OS6에도 크게 6가지 워치페이스를 선보이며 다양한 변신을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애플워치 워치페이스는 워치앱에 들어가면 만날 수 있습니다. 페이스 갤러리 메뉴를 누르면 상단에 워치OS 신규라고 나와 있으니 쉽게 적용 할..
누가 안예쁘다고 했니? 아이폰11 프로 미드나잇그린 개봉기! - 아이폰11 프로 구성품 아이폰11 프로 미드나잇그린을 1차 출시국에서 구입해 왔습니다. 지난 미국 애플 발표회 현장에서 이미 봤지만 실제 사용할 생각을 하니 설레였는데요. 아이폰11 프로 미드나잇그린을 처음 만나는 기분은 어떤지?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이폰11 프로 미드나잇그린 영상으로 보기 아이폰11 프로 미드나잇그린 개봉기 아이폰11 프로 미드나잇그린 패키지입니다. 애플이 전면에 내세운 컬러인데요. 블랙 상자에 미드나잇그린 컬러를 보여줘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느낄 수 있습니다. 패키지를 오픈하면 아이폰11 프로 미드나잇그린 색상을 만나게 됩니다. 이전까지는 오픈하면 전면 모습을 만나게 되는데 아이폰11 프로는 후면 모습을 보여줘 강한 인상을 남기고 있습니다. 아이폰11 프로 구성품 아이폰11 프로 구성품은 USB-C..
한달간 무료! 특별한 오락실 애플 아케이드가 바꿔 놓을 모바일 게임 변화 지난 애플 이벤트 현장에서 9월 20일 (미국 시간 19일) 애플 아케이드 공식 서비스 시작을 알렸습니다. 애플 아케이드는 유료 게임 구독 서비스인데요. 물론 돈까지 들여서 게임을 해야 하나 싶은 생각도 있을테지만 애플 아케이드는 게임 시장에 많은 변화를 가져올 서비스이고 사용자들에게도 분명 유익한 서비스가 될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애플 아케이드는 iOS13으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해야 이용할 수 있으니 먼저 업데이트부터 하셔야 합니다. 9월 20일 iOS13 업데이트가 된 후 아이폰, 아이팟터치 7세대 제품에서 플레이 가능하고 아이패드와 맥은 순차적인 업데이트로 만나보게 될 것입니다. 애플 아케이드가 뭐에요? 애플 아케이드는 월 6,500원에 100개 이상의 게임을 자유롭게 할 수 있는 ..
갤럭시노트10 돔글라스 부착 실패 안하는 방법! 갤럭시노트10 강화유리 무조건 따라하세요 갤럭시노트10을 구입했다면 꼭 한번은 하게 될 강화유리 부착입니다. 생폰으로 사용할 용기가 있으시다면 상관 없지만 생폰 사용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아직까지 그 어떤 스마트폰 유리도 스크레치가 안나는 경우는 없기 때문입니다. 특히 갤럭시노트10 전면 글라스는 엣지 화면이 들어갔기 때문에 스크레치가 나서 교체할 경우 비용도 만만치 않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갤럭시노트10을 더욱 안심하고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는 갤럭시노트10 돔글라스 부착 방법을 알려드릴테니 잘 참고해서 해보시기 바랍니다. 갤럭시노트10 돔글라스 부착 영상 두번 보세요! 갤럭시노트10 돔글라스 좋아졌어요! 갤럭시S10 5G를 구입 했을때도 돔글라스 부착을 했었는데 그때는 화면 지문인식을 하는데 있어 어느정도 꽉 눌러줘야 하는 힘이 필요했습니다..
애플워치5 실물 보세요! 애플워치5 에르메스 에디션, 세라믹, 티타늄 등 애플 발표회 현장에서 직접 보고 온 애플워치5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이번에 발표된 애플워치5는 상시 표시형 레티나 디스플레이라는 새로운 변화도 매력적이지만 다양한 에디션을 선보여 어떤 선택을 하면 좋을지 고민하게 만들었습니다. 애플워치5 에르메스 에디션, 세라믹 에디션, 티타늄 에디션, 나이키 스포츠 에디션 까지 가장 화려한 라인업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어떤 애플워치 시리즈5가 마음에 드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애플워치5 실물 영상으로 보기! 애플워치5 상시 표시형 레티나 디스플레이 애플워치5는 항상 시계 화면을 볼 수 있도록 화면이 꺼지지 않는 상시표시형 레티나 디스플레이를 적용했습니다. 지금까지는 시계를 들어올리면 자동으로 화면이 들어오는 방식이었는데요. 이제는 항상 시계 화면을 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