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10

(21)
156만원 애플워치5 에르메스 에디션 뭐가 달라? 워치페이스 애플워치에서 가장 핫한 모델인 애플워치5 에르메스 에디션을 보여드리겠습니다. 44mm 기준 무려 1,559,000원 가격으로 156만원이라 할 수 있는데요. 어떤 차별화된 매력을 가지고 있는지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애플워치5 에르메스 에디션 영상으로 보기 애플워치5 에르메스 에디션 패키지 애플워치5 에르메스 에디션 패키지는 에르메스 제품들의 포장을 그대로 적용했습니다. 에르메스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에르메스 패키지들이 전부 오렌지색으로 되어 있는데 그 패키지를 그대로 적용했습니다. 애플워치 에르메스가 고급스럽게 음각으로 새겨져 있습니다. 에르메스는 구찌, 루이비통 보다 한단계 위급의 명품으로 평가 받고 있는데요. 이런 브랜드와 애플워치가 계속 함께 하고 있다는 건 그만큼 애플워치의 브랜드 파워를 인..
명품 메시 와이파이 공유기! 링크시스(Linksys) 벨롭 AC2600 WHW0102 뭐가 달라요? 메시 와이파이 공유기의 명품이라 할 수 있는 링크시스(Linksys) 벨롭 AC2600 WHW0102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링크시스 벨롭은 애플스토어에서 판매하고 있는 공유기인데요. 상대적으로 가격대가 높아 뭐가 다를까? 궁금하신 분들 많을텐데 어떤 매력을 가진 공유기인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링크시스 벨롭 AC2600 WHW0102 개봉기 링크시스 벨롭 AC2600 WHW0102 패키지 입니다. 두개의 노드가 있는걸 보여주고 있고 방2~3개용이고 최대 280㎡ 정도의 전송 범위를 가지고 있는 AC2600 듀얼밴드 공유기입니다. 집은 방마다 벽이 있고 복도식 구조도 있습니다. 그래서 하나의 공유기로는 음영 지역이 많이 발생하는데요. 그래서 최근 메시 와이파이 공유기가 대세가 되고 있습니다. 그물..
쉽게 보는 애플 노이즈캔슬링 이어폰 에어팟 프로 출시 이건 사야해! 애플이 드디어 노이즈캔슬링 이어폰 에어팟 프로를 출시했습니다. 노이즈캔슬링 이어폰을 출시할 것이라는 루머가 있기는 했지만 이렇게 빨리 소식을 들려줄지는 몰랐네요~ 노이즈캔슬링 이어폰은 제가 엄청나게 좋아하는 것인데요. 노이즈캔슬링 이어폰 한번 들어보시면 일반 이어폰을 사용하지 못할 정도로 엄청난 매력을 가진 이어폰 입니다. 기존의 오픈형 에어팟이 아쉬웠던 분들이라면 이번 에어팟 프로는 필히 사야할 제품입니다. 디자인도 프로! 애플 에어팟 프로는 에어팟 디자인에서 한층 진화된 디자인을 적용했습니다. 노이즈캔슬링 이어폰이지만 작은 사이즈로 구현한 것이 인상적이고 편안한 착용감을 고려해 새로운 차원의 가벼운 인이어 이어폰으로 설계되어 뛰어난 밀착감으로 완벽한 착용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각 이어버드는 사..
너무 좋잖아요! 아이패드 7세대 스페이스 그레이 셀룰러 뭐가 달라요? 애플이 정말 착해졌습니다. 애플은 아이패드에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이면서 가격 정책도 다양하게 제시하고 있는데요. 오늘 보여드릴 아이패드 7세대는 iPadOS(아이패드OS)가 나온 후 처음 나온 엔트리급 아이패드로 가격이 449,000원 부터 시작합니다. 아이패드의 활용도를 생각하면 정말 저렴한 가격이고 아이폰과 비교했을때도 상대적으로 가격이 너무나 착한 매력적인 아이패드 입니다. 그럼 아이패드 7세대는 무엇이 다른지 개봉기와 함께 생생하게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이패드 7세대 영상으로 보기! 아이패드 7세대 스페이스 그레이 풀패키지! 아이패드 7세대 스페이스 그레이와 아이패드 스마트커버, 아이패드 스마트 키보드 입니다. 아이패드 7세대를 구입하실 분들은 액세서리 고민도 함께 하면 좋은데요. 제가 다른..
애플스토어 가로수길 아이폰11, 애플워치5 출시 첫날 모습 2019년 10월 25일 드디어 한국에 아이폰11, 아이폰11 프로, 아이폰11 프로 맥스, 애플워치5가 정식 출시 되었습니다. 애플스토어 가로수길 아이폰11, 애플워치5 출시 첫날 모습은 어떤지 현장을 다녀왔으니 생생하게 만나 보시기 바랍니다. 애플스토어 아이폰11 출시 현장 영상으로 보기 애플스토어 가로수길 전날 오후 5시부터 줄을!! 애플스토어 가로수길 10월 25일 오픈전 모습입니다. 애플스토어는 신제품이 판매 될 때마다 진풍경을 볼 수 있는데요. 올해도 어김없이 애플스토어 가로수길에 줄을 선 애플 매니아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올해는 쿠팡에서도 판매를 하고 온라인 판매가 잘 돼서 줄이 많이 줄것으로 예상했지만 아침 8시 기준 여전히 60여명의 사람들이 누구보다 빨리 애플 제품을 만나기 위해서 줄..
기다려 왔던 변화! 애플워치5 알루미늄 셀룰러 이런 매력 어때요? - 스페이스그레이 애플워치5가 드디어 한국에 출시가 되었습니다. 아이폰11 인기와 함께 애플워치5 구입도 고민하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애플워치 시리즈5는 많은 변화가 있지는 않지만 기다려 왔던 변화가 적용되어 더욱 매력적인 애플워치의 모습을 갖추고 있습니다. 애플워치5 영상으로 보기! 애플워치5 알루미늄 셀룰러 개봉! 애플워치5 알루미늄 셀룰러 패키지는 순백색의 화이트로 되어 있습니다. 음각으로 애플워치가 고급스럽게 패키지에 새겨져 있습니다. 위에 밴드는 추가로 구입한 밴드 입니다. 애플워치는 시계 밴드 하나로 다양한 이미지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애플워치5 구입하시는 분들은 밴드 쇼핑도 함께 하시면서 기분 전환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새로운 밴드 소개는 곧 포스팅으로 소개 드리겠습니다. 기본 패키지를 오픈하면 이런 모..
런닝맨 스마트폰! LG V50S ThinQ 듀얼스크린 이렇게 활용되네요~ 지난 주말 런닝맨에서 반가운 스마트폰이 등장했습니다. 제가 지금 리뷰를 하고 있는 바로 LG V50S ThinQ인데요. 런닝맨에서 듀얼스크린 활용을 어떻게 하는지 보여줘 더욱 흥미롭게 볼 수 있었습니다. 런닝맨에 나온 LG V50S ThinQ 런닝맨 미션을 위해 나온 4대의 휴대폰! 뭔가 개수가 많은데 4대의 휴대폰이라 해서 보니까 바로 이렇게 듀얼스크린과 분리된 LG V50S ThinQ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하나의 스마트폰으로도 사용이 가능하지만 화면을 하나 더 붙여 사용할 수 있는 LG V50S ThinQ만이 특징을 볼 수 있는 부분입니다. LG V50S ThinQ 디자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LG V50S ThinQ는 이렇게 단독으로 사용도 가능하고 듀얼스크린을 부착해 두개의 스마트폰처럼 사용도 가능..
전동칫솔 오랄비 지니어스 9000 좋은 이유 치아 관리 잘 하고 계시나요? 건강한 치아를 위해서는 양치가 무엇보다 중요한데요. 양치를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잘 하는게 더 중요합니다. 구석구석 제대로 하지 못하면 세균 제거가 확실하게 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전동칫솔은 이제 필수라 할 수 있는데요. 제가 즐겨 사용하는 오랄비 지니어스 9000이 왜 좋은지 오늘은 알려드리도록 할테니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남자친구 선물 추천 고민하시는 분들 꼭 기억해 두세요. 오랄비 지니어스 9000 전동칫솔이 좋은 이유 제가 여러 전동칫솔을 사용해 봤는데요. 오랄비 지니어스 9000이 좋은점은 회전솔이 직관적이라 마음에 듭니다. 칫솔모가 회전 및 상하진동을 하면서 치아를 닦아 주는데요. 청소기가 돌아가는 것처럼 치아를 건드려 주니까 양치후 깔끔한 느낌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