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ss 아이콘 이미지

삼성 갤럭시S8 돌풍이 무섭습니다. 전무후무한 갤럭시노트7 사건 이후 쉽지 않은 재기가 예상 되었지만 삼성은 보란듯이 갤럭시S8로 시장에서 재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 시작점은 갤럭시S8 디자인인데요~  갤럭시노트7 디자인도 예쁘다 했지만 갤럭시S8은 매끈하고 고급스러운 매력으로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고 갤럭시S8 스펙까지 더해지면서 프리미엄 스마트폰에서 단연 최고의 자리에 올라섰습니다. 이런 반응은 갤럭시S8 사전 예약으로도 이어지고 있는데요. 갤럭시S8의 매력을 지금부터 만나 보시기 바랍니다. 

삼성 갤럭시S8 디자인 아름답다!

갤럭시S8 디자인을 보면 매끄럽다는 말이 딱 떠오릅니다. 스마트폰을 이렇게 부드럽게 만들 수 있나 싶을 정도로 모서리 부분이 아름답게 말려 들어가 있습니다. 엣지 디자인의 완성형이라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선명한 화면과 길어진 18.5:9의 디스플레이는 기존 스마트폰과 확실히 다른 가치를 제시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 디자인이 거기서 거기 라고 하는데 갤럭시S8 디자인은 획기적이라는 말이 적합해 보입니다. 

갤럭시S8 디자인이 특별하다는건 화면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배젤리스 디자인으로 좌우 배젤이 없고 상하단 배젤도 거의 없다시피한 디자인 입니다. 오래전에 미래 시대 디스플레이는 이런 모습이 아닐까 하는 꿈이 현실이 되었습니다. 

모서리 부분을 보면 라운드로 부드럽게 처리해 전체적인 디자인 통일성일 보이고 있고 기존까지 고수해 왔던 물리적 키를 없애고 터치키로 변경을 한 점이 새로운 변화 포인트 입니다. 물리적 홈버튼에 대한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삼성은 홈버튼 자리에 소프트 홈버튼을 넣어 물리적 홈버튼을 누르는 거 같은 효과를 주었습니다. 물리적 버튼의 감성을 주지는 못했지만 배젤리스 디자인으로 환상적인 화면을 보였다는 점에서 의미 있는 변화입니다. 

문자 화면 보세요~ 위 아래 배젤이 없어 더욱 길고 시원시원한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화면 효율을 극대화 하고 있어 앞으로가 기개되는 화면비 입니다. 

갤럭시S8 후면 모습입니다. 후면도 전면과 마찬가지로 사이드에 라운드가 들어가 있습니다. 앞뒤가 똑같은 굴곡으로 완벽한 일체감을 보여줍니다. 

그렇다고 갤럭시S7 엣지 처럼 굴곡이 크게 들어간 건 아닙니다. 딱 예쁜 각도로 들어가 있어 극단적이지 않습니다. 

전면에서 봤을때 균형감있는 디자인으로 안정감이 느껴집니다. 엣지가 포인트가 되어 더욱 세련된 매력을 느껴볼 수 있습니다.

카메라 부분을 보면 카툭튀가 사라졌습니다. 매끈한 디자인으로 디자인 완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아쉬운점은 카메라 옆에 지문인식 센서가 들어갔다는 점입니다. 어떤 손으로 잡더라도 지문인식 부위가 애매하게 느껴집니다.  

지문인식은 이렇게 하면 됩니다. 왼쪽손이 가장 이상적이긴 하지만 이렇게 잡아도 살짝 불편한 부분은 어쩔 수 없네요. 다행인점은 갤럭시S8은 얼굴인식, 홍채인식 보안을 지원해 다양한 방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신에게 적합한 보안 방식을 선택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홍채인식의 경우는 은행권도 도입을 적극 검토하고 있어 차세대 보안의 핵심이 될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갤럭시S8 차별화된 매력!

갤럭시S8의 가장 큰 차별화 포인트는 18.5:9의 화면 비율을 가진 디스플레이 입니다. 크기는 기존 5.2인치 스마트폰과 차이가 없지만 무려 5.8인치의 화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영상을 볼때 몰입감이 우수합니다.

유플러스 비디오포털에서는 다양한 영상 컨텐츠를 매달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데요~ 아직은 18.5:9 화면을 지원하지 않지만 지원되면 더욱 매력적인 활용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참고로 기존 화면비의 영상입니다. 좌우 배젤이 많이 짤려 있죠~ 이렇게 봐도 5.2인치 스마트폰과 같은 화면을 보는 것입니다. 영상에 따라 앱의 따라 다양한 화면을 볼 수 있다는 것이 경쟁력입니다. 

갤럭시S8 카메라 기능도 우수합니다. F1.7의 밝은 렌즈를 적용했고 1.4㎛의 대형 픽셀로 어두운 곳에서 밝고 빠르게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전면 카메라도 800만 화소에 F1.7 밝은 렌즈, 스마트 오토 포커스까지 적용해 셀카에도 많은 신경을 썼습니다. 

갤럭시S8에는 음성 AI 서비스 빅스비도 적용되었습니다. 아직 활성화는 안되었지만 자연어를 인식하고 이미지 인식, 개인화된 관리까지 인공지능 비서의 역할이 기대되고 있습니다. 

갤럭시S8은 DEX 액세서리를 통해 PC같은 환경을 만들 수 있습니다. 웹서핑, 동영상, 문서작업을 대화면에서 할 수 있어 PC 대용으로 새로운 사용성이 기대되는 부분입니다. 





갤럭시S8 스펙, 갤럭시S8 플러스 스펙 확인!

갤럭시S8과 갤럭시S8 플러스 스펙은 다음과 같습니다. 

<갤럭시S8 스펙, 갤럭시S8 플러스 스펙 차이>

삼성은 갤럭시S8과 갤럭시S8 플러스 스펙 차이를 크게 두지 않았습니다. 애플의 경우는 플러스로 유도하는 부분이 있지만 삼성은 화면 차이, 용량, 램, 배터리에 차이를 두었을뿐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그래서 선호도에 따라 선택하시면 됩니다. 

갤럭시S8 스펙, 갤럭시S8 플러스 스펙은 현재 안드로이드폰중에서는 최고의 스펙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삼성 갤럭시S8 사전예약 혜택 어때?

LG 유플러스는 갤럭시S8 사전예약 혜택을 푸짐하게 준비했습니다. 갤럭시S8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부터 다양한 선물까지 꼼꼼하게 체크해 보세요

먼저 갤럭시S8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출고가는 나왔고 공시지원금 혜택과 50% 보장 프로그램, 제휴카드를 활용하면 실 구매가는 공짜가 되는 구조입니다. 

카드 사용을 주로 하는 분이라면 카드 혜택은 필수 입니다. 신한 제휴카드의 경우 전월실적을 충족시키면 매월 최대 25,000원의 요금 할인을 받습니다. 물론 카드 사용액이 적더라도 매월 15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카드만 사용해도 받는 혜택이니 충분히 저렴하게 갤럭시S8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다른 제휴카드들도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니 자신의 카드 사용을 점검해 보고 선택하시면 됩니다. 

중고폰 가격 최대 50% 보장 혜택도 매력적인 부분입니다. 18개월 후 폰을 반납하는 조건으로 가입하는 것으로 할부금을 최소화 할 수 있고 스마트폰 교체 시기와 어느정도 맞아 떨어지는 시기라 만족스러운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구매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는 혜택이니 필요한 분들은 적절히 활용해 보세요.

유플러스샵 단독 혜택도 매력적입니다. 선택약정시 요금의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추가 7%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이 부분도 꽤 매력적인 부분이니 잘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갤럭시S8 사전예약을 하면 주어지는 선물 입니다. 선착순 1000명에게는 마블 디즈니 캐릭터 USB가 제공되고 개통고객 모두에게는 카카오 프렌즈 보조배터리와 멀티케이블이 제공됩니다. 귀여움으로 승부하는 유플러스 입니다. ^^

삼성이 제공하는 갤럭시S8 사전예약 혜택도 좋습니다. 갤럭시S8 플러스 128GB를 선택하면 레벨박스 또는 삼성 덱스를 제공합니다.  갤럭시S8과 갤럭시S8 플러스 64GB 예약구매 고객은 레벨박스 슬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갤럭시S8 사전예약하고 4월 18일에서 24일 개통하면 초박형 케이스와 보호필름 2매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5월 31일까지 개통하는 분들께는 LTE 비디오포털 VOD 상품권 1만5천원 권도 제공됩니다.

4월, 5월 개통 고객은 디스플레이 교체 비용 50% 지원혜택, 모바일 케어팩 1년 제공 또는 액세서리 5만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정말 혜택이 푸짐하죠~ 삼성이 단단히 준비한 것이 느껴지니 좋은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갤럭시S8 사전예약 바로가기!

[사람들이 많이 본 글]

- 갤럭시S8 LG G6 비교! 위기 일까? 기회 일까?

- 모르면 손해! 액정파손 휴대폰 수리비 지원 유플러스 멤버십 활용 하기!

- LG 스탠드 에어컨, 휘센 인공지능 스스로 에어컨 설치기!

- 엘지 트윈스 개막전 후기! 2017 프로야구 중계 어플 U+프로야구 앱 좋아요.

- 65인치 TV, LG 올레드 TV 감동의 화질로 본 넷플릭스 마블 아이언 피스트 시즌1 with WebOS3.5


본 포스팅은 유플러스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