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생활가전

쿠쿠 인앤아웃 직수정수기 CP-PS011G 사용해보니 좋은점과 아쉬운점은? 쿠쿠 인앤아웃 직수정수기 CP-PS011G 단점

반응형

쿠쿠 인앤아웃 직수정수기를 두 달 넘게 사용해 오고 있습니다. 사용하면서 느낀 좋은점과 아쉬운점을 정리해 보도록 할테니 정수기 고민하시는 분들은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쿠쿠 인앤아웃 직수정수기 CP-PS011G 좋은점


1. 디자인 예뻐요!




어떤 제품이든 선택할때 디자인에 가치를 많이 두고 선택을 합니다. 예쁘지 않으면 항상 신경 쓰이는 존재가 되는데 쿠쿠 인앤아웃 직수정수기 CP-PS011G는 깔끔하고 슬림한 디자인으로 만족도가 높습니다. 정수기 사이즈들이 기존에는 많이 컸었지만 이 제품은 두께가 17cm 밖에 되지 않아 공간 활용 측면에서도 만족스러운 가치를 느낄 수 있습니다. 


2. 음성안내 좋아요!



쿠쿠 인앤아웃 직수정수기 CP-PS011G를 사용하면서 정수기에서 음성안내가 얼마나 중요한지 새삼 느낄수 있었습니다. 냉수를 사용하면 냉수라고 알려주고 온수를 선택하면 뜨겁다고 조심하라고 알려 줍니다. 40도로 맞추면 40도라고 알려주기도 하고요. 모든 컨트롤을 음성안내로 알려주니 한번 더 주의하게 되고 현재 상태를 알 수 있어서 확실히 좋습니다. 


3. 냉수 온수 정수 편해요!



쿠쿠 인앤아웃 직수정수기 CP-PS011G는 원하는 모드로 빠르게 선택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온수가 필요할때는 온수로, 냉수가 필요할때는 냉수로, 정수만 할때는 정수로 직관적인 버튼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온수 온도 조절이 되서 사용 용도에 맞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40도, 50도, 60도, 70도를 지정해서 커피, 분유, 감기걸렸을때 등 원하는 온도로 마실 수 있어서 좋습니다. 


4. 한컵/반컵, 연속 선택 좋아요!



쿠쿠 인앤아웃 직수정수기 CP-PS011G는 한번 누르면 한컵 만큼의 양으로 출수가 되서 계속 눌러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습니다. 그리고 상단의 버튼을 통해 연속 출수도 가능하고 한컵/반컵 선택도 가능해 그때그때 원하는 만큼의 양을 조절 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5. 청소가 간편해서 좋아요!




정수기 선택할때 가장 고민 되는 부분이 세균감염인데요. 쿠쿠 인앤아웃 직수정수기 CP-PS011G는 직수 방식이라 물탱크가 없고 전기분해 살균을 직접 할 수 있어 미생물, 물때를 자동살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전기분해로 코크살균까지 가능해 직접 분리해서 청소하지 않아도 깔끔한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외부의 관리를 받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 쿠쿠 인앤아웃 직수정수기 CP-PS011G의 경쟁력입니다. 


6. 필터 교환도 쉬워요!



정수기는 사용하면서 필터 교환이 필요해집니다. 기존에는 필터 교체가 어려워 정수기 관리를 받아야 했는데요. 쿠쿠 인앤아웃 직수정수기 CP-PS011G는 필터 교환이 필요할때 직접 교체가 가능해 개별적으로 구입해서 교체를 할 수 있습니다. 교환 주기도 4개월, 8개월로 여유있는 필터 사용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쿠쿠 인앤아웃 직수정수기 CP-PS011G 아쉬운점 (쿠쿠 인앤아웃 직수정수기 CP-PS011G 단점)


1, 코크나 받침대 높이 조절이 필요해요!



쿠쿠 인앤아웃 직수정수기 CP-PS011G는 물을 받을때 아래까지 꽤 높이가 긴편입니다. 그래서 기다란 텀블러에 물을 받기에는 좋지만 짧은 컵에 물을 받을때는 물이 튀는 현상이 있습니다. 물론 이 부분은 컵을 들어서 높게 따르면 되지만 밑에 거치대 부분이나 코크 부분을 조절할 수 있었으면 더 편하게 사용할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이 부분이 개인적으로 쿠쿠 인앤아웃 직수정수기 CP-PS011G 단점 중 가장 크게 느껴졌습니다.


2. 온도조절 버튼이 전면에 있었으면..



온수 온도 조절 버튼이 위쪽에 있는데요. 아이들이 40도 온수 온도를 맞추고 사용하려면 위로 올라가서 선택해야 한다는 점이 아쉬웠습니다. 잘 안쓰는 버튼은 위로 올려도 되지만 이런 기능은 전면에 배치 했으면 더 좋았지 않았을까 합니다. 쿠쿠 인앤아웃 직수정수기 CP-PS011G 단점은 아니지만 개선되어야 할 부분 같습니다. 


3. 정수기 청소 안내 해줬으면!!



쿠쿠 인앤아웃 직수정수기 CP-PS011G의 장점은 전기분해 살균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보통 1주일에 한번 정도 하면 좋다고 하는데요. 이걸 깜빡 하다가 넘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1주일이나 10일 정도에 알람을 통해 알려주면 잊지 않고 정수기 청소를 하지 않을까 합니다. 


이 외에는 특별히 문제점이 없을 정도로 만족도가 높은 정수기 입니다. 사용자가 무엇을 원하는지 잘 알고 있는 쿠쿠 인앤아웃 직수정수기 CP-PS011G이니 잘 참고해서 선택해 보시기 바랍니다. 


[IT리더유 많이 본 글]

- 살까 말까? 공중부양 스피커 LG 포터블스피커 PJ9 어때요?

- 너무나 아까운 차 르노삼성 SM6, 이것만 바꾸면 된다?

- 두달 후 평가! 아이폰X VS 아이폰8 플러스 VS 아이폰8 뭐가 좋아요?

- 이게 진짜 갤럭시노트8 평창올림픽 에디션! - 삼성 올림픽 에디션 모음 갤럭시노트8 평창에디션까지!

- 컬러 하나가 바꾼 운명! LG V30 라즈베리 로즈 인기 이유는?


[사람들이 많이 본 영상] - 리더유 유투브 구독하시면 매달 리뷰한 제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알림 체크도 해두시면 좋아요~


리더유 유투브 구독 바로가기!



본 포스팅은 쿠쿠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