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book리뷰

인터파크에서도 E-book을? 인터파크 비스킷(Biscuit) E-book 공격적인 체험단 모집!

728x90
반응형
국내 E-book 시장이 조금씩 커져가는 소리가 들리고 있습니다. 작년 말 아이리버 스토리와 함께 본격적으로 이북 시장이 관심을 끌기 시작하더니 얼마전 삼성 제품에 이어서 종합쇼핑몰로 유명한 인터파크에서도 E-book  제품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이북 시장이 커지면 커질수록 소비자에겐 좋은 거죠^^)



주목할 점은 일반 제조사가 아닌 서비스 업체에서 이북을 출시한다는건데~ 인터파크에서 출시하는 비스킷 전자책은 어떤 경쟁력을 갖추고 나왔을까요?

아직 자세한 스펙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3월 공개 예정)

3G망 서비스가 무료라고 합니다. 인터파크와 LG텔레콤이 데이터 네트워크에 대한 전략적 제휴를 맺어 무료로 서비스를 가능하게 했다고 합니다.

헉!! 정말 대단하네요~

이전까지 무료라 하면 Wi-Fi(와이파이)만 생각했었는데 3G망 서비스가 무료라는게 놀랍습니다.
와이파이망은 정해진 장소에서만 가능하지만 인터파크 비스킷은 지하철, 차안, 인터넷이 안되는 지역 등  언제 어디서든지 3G망을 이용하여 자유롭게 컨텐츠를 내려받을 수 있는 매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것도 무료로!!!
  
이제 정말 제대로된 전자책을 볼 수 있는 시대가 된건가요? ^^

그리고 인터파크는 자체 쇼핑몰을 운영하기 때문에 도서컨텐츠가 풍부하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즉, E-book의 단점이라고 지적되던 컨텐츠 부분 문제도 문제없이 제공이 가능하다는 겁니다. 

이와 같은 사례로 성공한 제품이 아마존의 킨들이었죠~ 

그리고 약 3,000권을 넣을수 있는 용량에 전자사전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실제 제품을 보면 자세히 알수 있겠지만 일단 스펙만으로 봐서는 가장 전자책의 기본을 충실히 갖췄다고 볼수 있겠습니다.

어떤 제품일지 기대되는데.. 지금 출시와 함께 인터파크에서 공격적으로 대규모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으니 한번 도전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 인원은 무려 300명!! 어마어마하죠~

체험단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이북의 매력을 꼽는 다면 바로 이 사진하나로 모든걸 대변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무거운 책을 들고 다니면서 읽던 시절이 있었지만 이젠 조그만한 전자책이 그 역할을 대신하고 있습니다.  캬~~ 멋지죠^^

모두가 전자책을 하나씩 들고 다니는 세상을 기대하며~ 행운이 함께 하길 리더유가 응원하겠습니다. 화이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