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애플

아이폰12, 아이폰12 프로 색상 실물 비교! 판매 첫날 애플스토어 가로수길 현장 모습!

반응형

아이폰12, 아이폰12 프로가 10월 30일 애플스토어 가로수길에서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현장의 모습이 궁금해서 다녀왔는데요. 아이폰12, 아이폰12 프로 색상 실물까지 다 보여드릴테니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이폰12, 아이폰12 프로 색상 영상으로 보기

 

코로나19 로 달라진 현장

아이폰이 판매 시작하는 날 애플스토어는 긴 줄과 축제 같은 현장의 느낌을 느낄 수 있는데요. 코로나19로 이런 모습은 사라졌습니다. 이미 아이폰12는 애플스토어 공홈, 쿠팡, 하이마트 등 온라인을 중심으로 판매가 되었고 픽업으로 애플스토어 현장에 오더라도 예전처럼 자유롭게 애플스토어를 둘러 볼 수 없는 상황이라 차분한 분위기 속에서 아이폰12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현장에는 3개의 줄로 구분이 되어 있었습니다. 내부에 들어가도 정해진 영역에서만 제품을 보면서 확인 할 수 있으니 참고해서 이용하셔야 합니다. 

 

참고로 구경만 하고 싶다해도 온라인으로 시간을 예약하거나 현장에서 예약을 해야 합니다. 그럼 상황에 따라 시간을 지정해 주니 그렇게 해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예약을 통해 이루어지니 줄을 서서 많이 기다릴 필요는 없으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테이블 당 정해진 인원만 머무를 수 있어 오히려 볼때는 쾌적하게 볼 수 있습니다. 

 

작년 아이폰11 때에는 엄청난 인파들이 애플스토어 가로수길 내부를 가득 메웠는데 지금은 여유로운 공간에서 볼 수 있는 느낌이 새롭습니다. 물론 그냥 들어와서 볼 수 없다는 아쉬움이 있으니 어서 빨리 코로나19가 가고 자유롭게 볼 수 있는 시간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애플스토어 가로수길은 코로나19에 철저하게 대비하고 있으니 보는데 걱정하지 마시고 방문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아이폰12, 아이폰12 프로 실물 색상 모두 보기!

위에는 아이폰12 프로 4가지 색상, 아래는 아이폰12 5가지 색상입니다. 진짜 하나도 버릴 색상이 없을 정도로 다 예쁜 색상으로 나왔습니다. 

아이폰12, 아이폰12 프로는 측면에서 봤을때 더욱 예쁜 모습을 느낄 수 있습니다. 라운딩 없는 엣지 있는 면을 살려 더욱 슬림하고 컴팩트한 디자인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전면에서 보는 느낌도 각각의 색상에 맞는 개성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기본 배경화면도 색상 마다 다르게 되어 있고 사이드 색상 포인트가 달라 확실한 차이를 느낄 수 있습니다. 실물로 보시면 더 고민이 될 정도로 색상들이 다 예쁘게 나왔습니다. 

 

아이폰12 프로 색상 4가지! 

왼쪽부터 아이폰12 프로 골드, 실버, 그래파이트, 퍼시픽 블루 색상 입니다. 골드와 실버는 기존의 색상 라인업을 유지하고 있는 것이고 그래파이트와 퍼시픽 블루는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색상입니다. 

 

아이폰12 프로는 후면이 매트한 무광으로 되어 있는 점이 특징입니다. 그래서 더욱 깊이감 있고 고급스러운 색상의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카메라 부분은 유광으로 처리해 대비되는 디자인 포인트를 살렸습니다. 

사이드 프레임은 수술 도구급의 스테인리스 스틸로 되어 있고 예전보다 더 반짝거리게 처리했습니다. 특히 라운딩이 아닌 면으로 처리되어 있기 때문에 더 화사한 디자인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아이폰12 프로 퍼시픽 블루

아이폰12 프로 퍼시픽 블루 색상은 깊은 바다속 색상을 떠오르게 하는 색상입니다. 블루의 시원함과 심해속이 연상되는 깊이있는 색 표현으로 너무나 멋진 색상을 느낄 수 있습니다. 

 

카메라 부분은 유광으로 처리되어 있어 고급스러운 색 대비를 볼 수 있습니다. 

사이드 라인은 퍼시픽 블루 색상을 반짝 거리게 만들었습니다. 무광과 유광의 조화를 통해 세련된 디자인 포인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전면에서 보면 사이드 프레임은 색상이 튀지 않습니다. 그만큼 일체감있는 색상 라인을 볼 수 있습니다. 

 

아이폰12 프로 실버 

아이폰12 프로 실버는 여전히 깨끗한 매력이 좋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색상인데요. 새로움은 없지만 가장 화사한 색감을 느낄 수 있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아이폰12 프로 실버는 크롬으로 화려한 디자인 포인트를 살리고 있습니다. 측면이 완전히 달라졌기 때문에 아이폰12 프로 실버도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을 만날 수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다만 반짝거리는 스테인리스 스틸이기 때문에 지문이 많이 뭍는 단점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전면에서 보는 느낌은 실버 라인이 포인트가 되어 줍니다. 블랙과 실버 조합은 가장 기본이죠^^ 그만큼 색 조합이 좋습니다. 

 

아이폰12 프로 골드

아이폰12 프로 골드는 약간 핑크빛이 도는 골드의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무광이라 은은하면서 부드러운 색감을 느낄 수 있어 우아한 디자인을 느낄 수 있습니다. 

 

사이드 라인은 기존 보다 골드의 느낌을 더욱 살렸습니다. 골드의 화사함과 반짝 거림으로 아이폰12 프로 골드만의 개성을 살렸습니다. 금 좋아하는 분들에게 딱일듯 합니다. 

전면에서 보면 화려한 골드 라인이 확실한 포인트가 되어 줍니다. 

 

아이폰12 프로 그래파이트

아이폰12 프로 그래파이트 색상은 새로운 컬러이지만 기존의 스페이스 그레이 톤과 비슷해 보입니다. 프리미엄 컬러의 느낌을 가장 잘 살린 색상이라 할 수 있는데요. 기존의 스페이스 그레이 컬러보다 조금 더 밝은 느낌이라 더 많이 사랑 받을 것 같습니다. 

아이폰12 프로 그래파이트 색상은 같은 색상 톤으로 사이드 프레임을 처리했기 때문에 일체감있는 디자인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전면에서 보는 느낌도 원톤으로 깔끔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으니 참고해 두시기 바랍니다. 

아이폰12 프로 사이드 프레임 색상별 차이 입니다. 각 색상에 맞는 디자인 포인트로 고급스러움을 잘 살리고 있습니다. 

 

아이폰12 색상 5가지! 

아이폰12 색상은 화이트, 블랙, 블루, 그린, (PRODUCT)레드 총 5가지 색상으로 되어 있습니다. 유광의 뒷모습으로 색상이 더 밝게 표현되어 화사한 디자인이 매력적입니다. 그리고 새로운 컬러인 블루 컬러가 생기면서 다양한 색상 고민을 하게 만들었습니다. 

 

사이드 프레임은 항공 우주 등급의 알루미늄을 사용했습니다. 아이폰12 프로와 재질에서도 차이를 느낄 수 있는데요. 소재 차이로 인한 고급스러움에서의 차이는 없으니 색상만 고민하면 될 것 같습니다. 

아이폰12 블루

아이폰12 블루는 다소 호불호가 갈리고 있는 색상인데요. 개인적으로 처음 본 느낌은 휴양지의 바다속을 보는 듯한 진한 블루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후면이 글라스로 처리가 되어 반짝 거리는 느낌이 좋고 너무 밝은 블루가 아니라서 무난하게 선택할 수 있는 색상입니다. 

카메라 영역은 무광으로 되어 있어 포인트 되는 디자인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아이폰12 프로와 디자인 컨셉이 반대입니다. 

아이폰12 블루 사이드 프레임은 은은한 무광으로 블루 색상을 표현했습니다. 전체적으로 톤 낮은 블루를 적용해 통통 튀는 컨셉 보다는 은은함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전면에서 보면 블루 라인이 보입니다. 개성있는 컬러의 매력으로 아이폰12를 잘 살리고 있습니다.  

 

아이폰12 (PRODUCT) RED 레드

아이폰12 (PRODUCT) RED 색상은 약간은 주황빛과 분홍빛이 접목된 레드 커러를 느낄 수 있습니다. 화사한 레드 컬러라 톡톡 튀는 개성을 추구하는 분들에게 딱입니다. 가장 눈에 띄는 컬러라 할 수 있습니다. 

 

사이드 프레임은 무광의 레드로 감각적인 색상 조합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전면에서 보면 레드 라인이 보여 포인트 되는 컬러의 매력을 다양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아이폰12 화이트 

아이폰12 화이트는 깨끗한 매력이 좋습니다.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색상이고 질리지 않기 때문에 오랫동안 사용하기에 좋은 색상입니다. 

 

사이드 프레임은 실버로 되어 있습니다. 주명이 주황이라 실버의 느낌이 사진상 잘 안보이는데요. 화이트와 실버 색상 조합으로 지루하지 않은 디자인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전면에서 볼때도 은은한 실버 라인이 보여 감각적인 디자인 포인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아이폰12 그린

아이폰12 그린은 있는듯 없는듯한 그린 컬러가 인상적입니다. 톡톡 튀는 그린 컬러가 아니라 약간 화이트에 가까운 그린 컬러라 파스텔톤의 컬러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아이폰12 그린 사이드 프레임은 조금 더 진한 그린 컬러를 보여주고 있어 그린 색상임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아이폰12 그린은 너무 튀려고 하지 않은 그린 컬러라 더 인기가 많을 것 같습니다.

 

 전면에서 보면 그린 컬러 라인을 볼 수 있어 포인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아이폰12 블랙

아이폰12 블랙은 예전 아이폰4 때의 느낌이 느껴집니다. 반짝 거리는 블랙 컬러라 화사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블랙의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아이폰12 블랙은 사진을 많이 못찍었는데 제가 올린 영상으로 확인해 보세요! 예쁘게 잘 나왔습니다. 

 

아이폰12, 아이폰12 프로 색상 잘 확인하셨죠? 이번에 초대박이 예상되니 고민은 짧게하시고 원하는 색상으로 바로 구입하세요^^

 

 

IT리더 함께 보면 좋은 영상 [리더유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 리더유 유튜브 구독하시면 쉽게 IT를 배울 수 있습니다. 알림 체크도 해두시면 좋아요~

 

728x90
반응형